|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조*** | 글쓴날 | 2006-10-26 오후 4:41:00 | 제목 | 고바야시 카오리 2집 fine 라이센스 발매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이 게시물은 soojungc 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
|
|
|
|
아*** | 2006-10-27 | :: | 수정씨, 마지막에 디스크 9번 오타났네요. what's going on 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_- | | 발*** | 2006-10-27 | :: | 강앤뮤직에서 처음에 말한거랑은 시기는 틀리지만 그래도 나와주니 너무나도 고맙네요... 9월중 발매라고 해서 안나오길레 취소된줄 알았는데... ㅠㅠ 좀더 기다렸다 사야겠네요 | | 발*** | 2006-10-27 | :: | 마빈 게이꺼 면... 아오이님 의견이 맞을듯 합니다... 근데 이번에는 자작곡이 전보다 더 많은듯 하네요
| | 티*** | 2006-10-27 | :: | 이번에 일본에서 나온 카오리의 DVD도 라이센스되어 발매되었으면 좋겠네요.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