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아***

글쓴날 

 2006-10-29 오후 1:55:00

제목 

 간만에 윈앰방송..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이 게시물은 aoisun 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카***

2006-10-29

  :: 

티스퀘어 특집인가요? ^^;; Farewell and Welcome Live '1998 덕분에 오랜만에 들어봅니다.

아***

2006-10-29

  :: 

아..카쇼매냐님^^ 이번에도 어떻게 제 방송을 듣게 되시는군요.. 제 방송에 특집은 없습니다. 그냥 꿀리는대로-_-;;

아***

2006-10-29

  :: 

방송종료합니다. pm 3:45

카***

2006-10-29

  :: 

와! 카시오페아 10주년 공연까지! 잘 들었습니다. Sweat it out 라이브는 처음입니다. 그 다음은 Road rhythm이였나요?? 속주에 감탄하느라 잊어버렸네요. 감동연주였습니다. 고맙습니다. ^^

아***

2006-10-29

  :: 

역시 카쇼매냐님이시군요.. 저는 곡과 제목이 잘매치가 안되는경우가 많은데..sweat it out 다음 곡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찾아봐야;;;

아***

2006-10-29

  :: 

TIME LIMIT FLYING SPACE ROAD PASTEL SEA EYES OF THE MIND DOMINO LINE TAKE ME MID MANHATTAN DAZZLING SWEAT IT OUT THE SOUNDGRAPHY ROAD RHYTHM MARINE BLUE 순이군요; 파일정보에 떡하니 나와있었네요...-_-

카***

2006-10-29

  :: 

그렇군요. 도미노 라인 쯤에서 잠이 깼던것 같은데...^^;; 앞쪽에 미야자키 상이라든지 발라드 풍이 많아서 나른한 오후에 자리에 누워 편안한 기분으로 들었던 것 같습니다. 언제 기회가 되면 디멘션 음악도 선곡 부탁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