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 2006-10-29 | :: | 티스퀘어 특집인가요? ^^;; Farewell and Welcome Live '1998 덕분에 오랜만에 들어봅니다. |
|
아*** | 2006-10-29 | :: | 아..카쇼매냐님^^ 이번에도 어떻게 제 방송을 듣게 되시는군요.. 제 방송에 특집은 없습니다. 그냥 꿀리는대로-_-;; |
|
아*** | 2006-10-29 | :: | 방송종료합니다. pm 3:45 |
|
카*** | 2006-10-29 | :: | 와! 카시오페아 10주년 공연까지! 잘 들었습니다. Sweat it out 라이브는 처음입니다. 그 다음은 Road rhythm이였나요?? 속주에 감탄하느라 잊어버렸네요. 감동연주였습니다. 고맙습니다. ^^
|
|
아*** | 2006-10-29 | :: | 역시 카쇼매냐님이시군요.. 저는 곡과 제목이 잘매치가 안되는경우가 많은데..sweat it out 다음 곡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찾아봐야;;; |
|
아*** | 2006-10-29 | :: | TIME LIMIT
FLYING
SPACE ROAD
PASTEL SEA
EYES OF THE MIND
DOMINO LINE
TAKE ME
MID MANHATTAN
DAZZLING
SWEAT IT OUT
THE SOUNDGRAPHY
ROAD RHYTHM
MARINE BLUE 순이군요; 파일정보에 떡하니 나와있었네요...-_- |
|
카*** | 2006-10-29 | :: | 그렇군요. 도미노 라인 쯤에서 잠이 깼던것 같은데...^^;; 앞쪽에 미야자키 상이라든지 발라드 풍이 많아서 나른한 오후에 자리에 누워 편안한 기분으로 들었던 것 같습니다. 언제 기회가 되면 디멘션 음악도 선곡 부탁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