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아***

글쓴날 

 2006-10-30 오후 10:51:00

제목 

 색소폰 본좌는 케니지...!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조금전 imusicland 예약순위를 확인해봤습니다.

40위가 혼다 voe

43위가 카오리2집

1위가 무엇일까 궁금해진 저는 클릭을 해봤습니다.

헉 1위는 바로 케니지!! -_-


그렇다면 케니지 신보의 내용은 무엇인가...

'색소폰의 마술사' 케니 지가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선물하는 아름다운 로맨틱 멜로디!

4백 만장 이상의 한국 내 판매고와 7천 5백 만장 이상의 전세계 판매고를 올린 스무드 재즈 연주자 케니 지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겨울을 닮은 감미로운 멜로디가 담긴 신보를 돌고 찾아왔다.

영원한 고전 ‘Yesterday’, ‘As Time Goes By’ 및 히트 팝 ‘You Raise Me Up’, ‘If I Ain’t Got You’, ‘You’re Beautiful’ 등 케니 지 만이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14곡 수록! (한국 팬들을 위한 보너스 트랙으로 영화 “첨밀밀” 주제곡 ‘월량대표아적심 (The Moon Represents My Heart) 수록)

이래서 개인적으로 케니지를 별로 안좋아합니다. -_-


리***

2006-10-31

  :: 

제목과 달리 약간의 반전이...^^; 저도 저런 구성의 앨범은 별로더군요.

짐***

2006-10-31

  :: 

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데니정을 싫어하는 이유와 동일

스***

2006-10-31

  :: 

독창적인 스타일이 없어서 그렇지 대중적으로는 많이 알려진 케니지.. 음악 전혀 안듣는 친구들도 섹소폰하면 케니지를 많이 얘기하더군요. 저도 케니지를 별로 안좋아하죠; 아니 안듣죠

노***

2006-10-31

  :: 

케니지도 예전엔 비밥플레이어였단사실...-_-;;

토***

2006-10-31

  :: 

개인적으로 (비하는 아니지만) 마술사라는 별칭은 아니라고 생각.....

자***

2006-10-31

  :: 

너무 스탠다드만 연주하는거 아닌가......

또***

2006-11-01

  :: 

케니지 -0- 꼭 색소폰이 비밥/메인스트림재즈를 해야한다는 규칙은 없지만... 너무 비슷한 곡들 똑같은 스타일로 언제나 울궈먹기.... -0- 케니지는 실력때문에 싫어하는게 아니라 스타일때문에 화가난다죠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