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스*** | 글쓴날 | 2006-10-31 오후 6:50:00 | 제목 | 미츠루 수토 앨범에 세션으로 Azuchi Takahashi 란 사람 말이죠..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매번 이사람 신디 연주를 들을때마다 아주 가슴을 후벼파는 느낌이 드는데..
저만 그런지요?ㅎ
특히 Alone in the Twilight 에서의 솔로는 정말 계속 들어 그 느낌 그대로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듣고있는데 문득 생각이 나서 올려봅니다. |
|
|
|
|
네*** | 2006-11-03 | :: | 저두 굉장히 좋아합니다 ㅎㅎ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