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Visitor Status |
| 누적회원수 : | 0 명 |
| 현재접속자 : | 0 명 |
| 오늘방문객 : | 0 명 |
| 어제방문객 : | 0 명 |
| 전체방문객 : | 0 명 |
|
|
|
|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오*** | 글쓴날 | 2006-10-31 오후 8:53:00 | 제목 | 유튜브에 재밌는 동영상 많네요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 | | | 자*** | 2006-10-31 | :: | Jim-Take-Saku 멤버들일지도 ㅋㅋ | | 미*** | 2006-10-31 | :: | 헉 이사무 오하시, 유지 토리야마, 아키라 짐보, 테츠오 사쿠라이;;
유지 토리야마 곡을 라이브로 듣게 되다니 너무 감사ㅠㅠ
진정한 꿈의 세션이군요;;;
그런데 키보드는 누구죠? 얼굴이 안보여서 못알아보겠넹 | | 케*** | 2006-10-31 | :: | 얼마나 추웠으면 저렇게 꽁꽁 ㅋㅋ | | 코*** | 2006-11-01 | :: | 아...토리야마 씨 기타는 처음 들어보는데 정말 매력적이네요 ^^
장발의 이토씨도 멋지고..
감동적인 동영상입니다 ^^ | | 네*** | 2006-11-02 | :: | 에픽하이의 미쓰라진이랑 닮은거같네요..훨씬 잘생기긴 했는데ㅎㅎ 나만 그런가ㅡㅡㅋ | | 또*** | 2006-11-03 | :: | snow jazz festival 이라는데... 저렇게 추우면 음정이 내려가서 튜닝이 불가능해질정도인데.. -0- 어떻게 공연을했을까요...(이토아저씨 가끔 플랫한데..ㅎ) 물리의 장벽을 넘은.. ㅋ | | 셀*** | 2006-12-12 | :: | 관악기는 추우면 음정이 많이 떨어질텐데요...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