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또*** | 글쓴날 | 2006-11-03 오전 11:06:00 | 제목 | youtube에 신기한 영상 ㅎㅎ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혼다아저씨와 테츠오 아저씨가 Joy 를... 혹시 그 Birthday Live 중 하나?
http://www.youtube.com/watch?v=iDv4oRxe0QI |
|
|
|
|
또*** | 2006-11-03 | :: | EQ 가 이상해서 Bass 만 너무 쎄네요... ㅠㅠ | | 오*** | 2006-11-03 | :: | 기타가 노로가 아닌거 보면 다른 라이브인듯 합니다. 혼다가 상당히 젊고...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