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한***

글쓴날 

 2006-11-03 오후 4:25:00

제목 

 EWI 관련질문과 이펙터...개념;;;;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안녕하세요.......^^;; 제가 모르는게 참 많아서 질문을 하게되었습니다

혼자 검색하고 나름대로 공부를했는데 흥미로운점과 헤깔리는점들이 나타나게되어서
확인을 받고싶습니다

우선 EWI 3020 과 4000 중에 무엇이 더 음원이 질이더 좋은지 ......차이날정도가 아니겟죠 ?
4000의 경우에는 55 크기의 잭이 들어간다는데 그크기가 어떤건지 일렉기타의 잭크기면좋겠는데
맞나요 ??

감사합니다

참.....이펙터질문입니다 ZOOM RFX2000 은 이위이펙터인줄로만알았는데 -_-;;랙형 이위용...

자랑은 아니지만 제가 일렉을 쪼금 쳐왔습니다;;; 일렉에서도 이펙터가 있는데 랙형 꾹꾹이 등등이있습니다

그러면서 랙형이펙터에서 리버브 딜레이 프리엠프등등 있는데 그것이 랙형이라면....

이위랑 공유가 가능한가요 ㅡ.ㅡ ?

바닥에 깔아두는 VOX 톤랩SE 라는 이펙터[프리엠프] 를 쓰고있는데 여기에 연결해도 자연스러운지
나름 비싸고 진공관도 달려있는데 -0-;;

랙형중에서 리버브.딜레이.코러스 등등 이런 계열이라면 공유가 가능할것고 같은데.....
가능하다면 기타장비도 이 랙쪽으로 투자해서 같이쓰고 투자도 훨씬 잘되게할수있을꺼같은데
지혜를좀 빌려주세용ㅎㅎ

참....랙형이펙터를 주로 어디서 사나요 싸이트라도좀 ㅠ
기타에서는 상당한 내공을 가진분들만 랙형을써서 좀 어렵네요.....ㅠㅠ 초보에게는

제***

2006-11-03

  :: 

3020과 4000 나름대로 매력 있지만,....제 생각엔 3020을 먼저 연주하시던 분들은 4000소리보다는 3020의 소리를 더 매력있다고 생각하시는듯 합니다. 물론 저도 그렇습니다...ㅎㅎ 3020m 아날로그 모듈만의 특색있는 소리가 있지요.... 왠지 4000은 기능면에서는 뛰어나지만....소리의 느낌은 왠지 3020m에 비해 떨어지는듯... 아 4000s의 소리가 3030m 보다는 낫군용......ㅎㅎㅎ

제***

2006-11-03

  :: 

아....잭은 55잭 맞습니다...^^;

한***

2006-11-03

  :: 

★참...3020 도 베터리가 들어가나요 ? -_-;;

넥***

2006-11-03

  :: 

제이스퀘어님 말씀대처럼 3020m의 소리가 훨씬 좋습니다. 또한 좋을 수 밖에 없구요. 전자공학 하시는 분이면 아시겠지만 아날로그는 아날로그 다워야 합니다. 디지털로 아날로그 따라해 봐야 내추럴 함이 덜하구요. 완전 PCM 인 3030m 보다는 4000s 가 좋습니다. 내구성이 3020c 가 안 좋아서 문제지만... 아.. EWI 관련 답변은 안 하려고 하는데 지나가다가 제이스퀘어님 글이 보여서 ㅎㅎ

한***

2006-11-04

  :: 

답변주셔서 감사해요 모두 ㅠ_ㅠ 랙에대한 질문은 누구도 ㅠㅠ 랙도좀알려주세요 ㅎㅎ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