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누*** | 글쓴날 | 2006-11-05 오전 4:58:00 | 제목 | EWI4000s 사운드패치가 출시되었네요.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http://www.patchmanmusic.com/akaiEWI4000s.html
90$ 라니 만만한 가격은 아니군요. 구입해봤자 1메가도 안 되는 파일 하나 날랑 보내줄 것이 뻔한데 -_
EWI4000s 사용자들이 공동구매해서 공유하는 것이 어떨지요.
그다지 친절한 곳은 아니라 =_- 그다지 대량 구매해주고 싶은 생각도 들지 않고 말입니다.
|
|
|
|
|
또*** | 2006-11-05 | :: | ㅎ....친절하지않은건정말화나죠... 저도 예전에 피봤다는... | | 또*** | 2006-11-05 | :: | 그런데 정말 소리는 좋다는 ㅠㅠ | | 오*** | 2006-11-05 | :: | 오우, 유저로서 정말 공동구매 계획이 있다면 지르고 싶지 말입니다. | | 유*** | 2006-11-05 | :: | 형 오랜만이어요 ㅋ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