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슴*** | 글쓴날 | 2006-11-05 오후 10:18:00 | 제목 | 이즈미 대구공연 보셨나요?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보실수있습니다
마지막 인터뷰도 재밌고 점프퍼포먼스도 너무 귀엽네요
끝곡 타카라지마에선 눈물이ㅜㅜ
이즈미밴드 내년에도 꼭 와주세요! |
|
|
|
|
야*** | 2006-11-06 | :: | 홈페이지서 추출(!) 한 저화질 올려놨습니다... 저작권에 문제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 | | 네*** | 2006-11-06 | :: | 저도 어제 잠자리에 들면서 들으면서 잠들었습니다.ㅎㅎ 텔레콘서트 모르고 있었는데
볼공연 많더군요.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