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혼*** | 글쓴날 | 2006-11-09 오후 1:37:00 | 제목 | 하드에 있던 티스퀘어 전집이!!!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형 컴퓨터에 고이고이 모셔둔줄 알았던 티스퀘어 전집이랑 각종 퓨전 자료들이....
형이 모르고....
'포맷'
이라는걸 했다네여^-^*
훨훨 날아갔다~ 훨훨~~하...하하하 ㅠ_ㅠ*~
##그림00##
|
|
|
|
|
카*** | 2006-11-09 | :: | 이런... 무슨말을 해야할지 참...
착찹하시겠어요..... | | 제*** | 2006-11-09 | :: | 다시 모을 수 있을 겁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 | | 네*** | 2006-11-09 | :: | 그심정 충분히 이해갑니다;;; 바이러스로 하드 날아간적 있어서 .... | | 겨*** | 2006-11-09 | :: | 몇달전 저도 그런일이 있어서 저도 이해합니다 ㅠㅠ 삼가 고 자료들의 명복을... | | 케*** | 2006-11-10 | :: | 이런 비극이ㅠㅠ ㅋㅋㅋ
다시 모으시려면 시간꽤 걸리실듯 ㅎㅎ;; | | 혼*** | 2006-11-10 | :: | ㅠ.ㅠ | | 셀*** | 2006-12-12 | :: | 저도 얼마전 다날라갔는데요 미공개음원도 많았는데 ㅜㅜ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