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Visitor Status |
| 누적회원수 : | 0 명 |
| 현재접속자 : | 0 명 |
| 오늘방문객 : | 0 명 |
| 어제방문객 : | 0 명 |
| 전체방문객 : | 0 명 |
|
|
|
|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벤*** | 글쓴날 | 2006-11-10 오전 1:32:00 | 제목 | 티스퀘어의 다소 숨겨진 명곡?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물론 숨겨진이란 말을 하기에는 모든분들이 들으셨을것이고 많이 좋아하시는 곡이라 생각됩니다.
T-Square Human 앨범의 Beyond the dawn .
곡의 제목과 딱맞는멜로디와 화음진행으로 상당히 아름다운 면모를 보여주죠.
후반 피아노솔로는 이즈미씨의 서정적임을 보여주는 단연사인거같습니다.
이떄 드는 궁금점!
항상 앨범곡은 라이브로 들었을때 새로운 방식의 연주로 듣는이로하여금
신선함을 주죠..왜 beyond the dawn은 라이브가 없는것일까!.
뭔가 아쉽습니다..
pier7, dandelion hill, beyond the dawn, 더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꼭 라이브를 듣고싶습니다 ㅋ 죽기전에..
|
| | | | 네*** | 2006-11-10 | :: | 저도 티스퀘어 음악중에 라이브로 못들어서 아쉬운곡들 넘 많습니다 ㅠㅠ
그중 특히 beyond the dawn,away from home,The Autumn of '75 는 꼭 들어보고싶습니다.
| | 유*** | 2006-11-10 | :: | 이즈미곡 좋아하시나봐요~
이즈미씨가 티스퀘어 다시 뛰지 않는 한 라이브로 듣기 어렵지 않을까요 ㅋ
지금 키보드로는 도저히 느낌이 안날 듯한 ㅋㅋ | | 혼*** | 2006-11-10 | :: | 제가 좋아하는곡 ^-^ 하늘에서.... 뛰놀고 있는 mp들... ;ㅁ; | | 케*** | 2006-11-10 | :: | dandelion hill 은 멤버들과 직접 연주를 해보았는데.. 쉽지않더군요 ㅋㅋ 그래도 플룻이랑 색소폰이랑 다 해서 하니 괜찮았어요 ㅋㅋ 다시한번 들어보고 괜찮다싶으면 올려보죠 ㅋㅋㅋ | | 슴*** | 2006-11-12 | :: | 케이유님 꼭 듣고 싶어요 올려주세요~~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