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카*** | 글쓴날 | 2006-11-10 오후 9:31:00 | 제목 | Mitsuru Sutoh - LIVE TECHNIC SERIES 에서...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16분 4초쯤에 보면...
Masahiro Andoh - LIVE TECHNIC SERIES 에서 마지막에 나오다 크레딧 올라가며 짤리던
Pioggia di Capri 라이브가 있더군요~
꼭 한번 보고싶었던 곡들줄 하난데 정말 감동의 쓰나미.. ㅠ.ㅠ
다만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 카메라가 거의 수토만 잡았다는거~
그래도 정말 좋네요 한동안은 이것만 볼듯...
Ps. 모비드님 항상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
|
|
|
|
네*** | 2006-11-11 | :: | 노리다케레슨에서는 계속 드럼만 잡죠.ㅎㅎ 레어자료실에 Pioggia di Capri 영상에서 mp3되어있는거 있어서 엠피에 넣어서 다닙니다ㅋ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