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지***

글쓴날 

 2006-11-14 오후 8:13:00

제목 

 ogg파일 자르는 방법?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이 게시물은 zinizone 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카***

2006-11-15

  :: 

그냥 드래그로 선택하시고 File - Save Selection As... 로 저장하시고 저장할 때 mp3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깔끔한 컷팅을 위해 저장이 완료되면 선택된 곳을 Delete 키를 이용해 지우시고 또 처음부터 지우는 식으로 하면 됩니다. 그리고 라이센스 음반은 올리시면 안되고... 라이센스 된 음반 관련 글이라 답변 달아드리지 않으려 했는데... 올립니다. 될 수 있으면 라이센스는 구입해주세요. ^^

지***

2006-11-15

  :: 

아, 제가 제 나름대로 해결하고 나서야 답글을 봤네요;; 저도 라이센스 음반이라서 자료실에 앨범전체를 올리진 않고 한곡정도만 올려볼까 했는데 그것도 안되려나 싶기도 하네요;; 안그래도 음악도 좋거니와 화보가 탐나서*-_-* 살려고 작정하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어쨌든 답변 감사드립니다 ㅎㅎ

잇***

2006-11-17

  ::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제트오디오' 입니다. 매우 편하고 간단하죠- 사용법은 보시면 바로 아실 수준입니다.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