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지*** | 글쓴날 | 2006-11-14 오후 8:13:00 | 제목 | ogg파일 자르는 방법?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이 게시물은 zinizone 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
|
|
|
|
카*** | 2006-11-15 | :: | 그냥 드래그로 선택하시고 File - Save Selection As... 로 저장하시고 저장할 때 mp3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깔끔한 컷팅을 위해 저장이 완료되면 선택된 곳을 Delete 키를 이용해 지우시고 또 처음부터 지우는 식으로 하면 됩니다. 그리고 라이센스 음반은 올리시면 안되고... 라이센스 된 음반 관련 글이라 답변 달아드리지 않으려 했는데... 올립니다. 될 수 있으면 라이센스는 구입해주세요. ^^ | | 지*** | 2006-11-15 | :: | 아, 제가 제 나름대로 해결하고 나서야 답글을 봤네요;; 저도 라이센스 음반이라서 자료실에 앨범전체를 올리진 않고 한곡정도만 올려볼까 했는데 그것도 안되려나 싶기도 하네요;; 안그래도 음악도 좋거니와 화보가 탐나서*-_-* 살려고 작정하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어쨌든 답변 감사드립니다 ㅎㅎ | | 잇*** | 2006-11-17 | :: |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제트오디오' 입니다. 매우 편하고 간단하죠- 사용법은 보시면 바로 아실 수준입니다.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