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슴***

글쓴날 

 2006-11-16 오후 10:27:00

제목 

 주위 분들도 제이퓨전 듣나요?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전 연주음악이라면 물불 안가리고 듣는데 친구들은 가요밖에 안듣네요

가요를 안듣는 관계로 노래방가는게 괴롭습니다

타카라지마를 부를수도 없고 이건뭐...

네***

2006-11-16

  :: 

노래방에 김현철의 '나를' 이라는 노래가 있는데요 이노래가 twilight in upper west랑 절정부분이 판박이입니다 ㅋㅋ

야***

2006-11-16

  :: 

흐흐흐, mp3를 듣는 장르따로있고, 노래방패턴 따로 만들어 놓으면 편하죠

슴***

2006-11-16

  :: 

"나를" 한번 불러봐야겠군요 blueknights곡중에 솔리드가 표절한 것도 있던데 그것도 불러봐야겠네요 히히

벤***

2006-11-17

  :: 

노래방가면 딴사람이 되는수밖이지요..그래도 퓨전재즈틱한 가요도있답니다..찾다보면..ㅎㅎ 주위친구는 몇명은 퓨전재즈를 좋아하지요

아***

2006-11-17

  :: 

저도? 노래방가면 최신곡보다 옛날 곡들을 부르는데.. 제 넘버원 애창곡은 양진석의 summer dream 입니다.

혼***

2006-11-17

  :: 

케이유님과 함께 요즘 하우스에 빠졌습니다 조만한 풀어놓겠습니다 +_+

혼***

2006-11-17

  :: 

저도 친구들 진짜 하나같이 가요만 듣네요 ;ㅁ; 그래서 제 버릇이... '이것좀 들어봐' 입니다 ㅎㅎ

슴***

2006-11-17

  :: 

주위에 여러분같은 친구들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번에 노래방가서 군가한번 불렀더니 반응이 이건뭐......

코***

2006-11-17

  :: 

노래방 가면 이어폰 꼽고 티 스퀘어나 다른 연주곡 듣습니다... 사람 목소리가 음악에 끼여드는게 싫어서...-_- 친한 친구 한 명을 제가 제이퓨젼에 감염시켰습니다

혼***

2006-11-17

  :: 

코르넬리우스님의 굳은 심지... 변치 않기를 乃

아***

2006-11-17

  :: 

저도 최신 가요는 잘 안들어서 노래방 가면 제이팝이나 팝송을 불러서 같이 어울리질 못합니다;; ㅠ 다행인건 일본곡중에 우리나라 가수들이 리메이크한게 많아서 때론 친구들이 알아준다는.. ㅎ 아오이님 노래방에 양진석씨의 Summer Dream 있나요? 전 양진석씨 10년의 사랑밖에 몰라서 이것만 불렀다는;;

느***

2006-11-17

  :: 

김현철 그 사람은 우리나라 가요계에서 '표절의 대명사'죠;;;

혼***

2006-11-17

  :: 

전 군대에서 그나마 가요를 깨우쳐서 두세곡정도는 장착해놓고 있습니다 ㅎㅎ;;

아***

2006-11-17

  :: 

/코넬리우스님 노래방에서 이어폰듣다가 고막상합니다...조심하세요 /아이팝님 노래방 기계회사 기억이 잘 안나는데 금영과 태진중에 하나는 있고 하나는 없습니다.

코***

2006-11-17

  :: 

/아오이님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가끔 그러니까요 웬만해서는 노래방을 가지 않으니...

네***

2006-11-17

  :: 

하하 전 노래방 가면 가요매니아로 변신 ㅋㅋ 한번도 안들어본 노래들도 부릅니다. ㅋㅋ 노래방을 워낙 많이 가서 애들이 부른걸로만 익혀서 ㅎㅎ 실제로집에서는 가요 안들어요 ㅋㅋ

잇***

2006-11-17

  :: 

저도 노래방에서 가요 부르면 모두들 신기해 합니다. ^^:; 매일 연주음악만 듣는 놈이 가요도 아냐면서.. 좋은 노래라면 무엇이든 가리지 않죠, 다만 J퓨젼만큼 좋은 음악이 없어서 항상 들을 뿐.. ^^

버***

2006-11-17

  :: 

일본 애니 주제가 같은 거 불러 보면, 재밌는데...

또***

2006-11-18

  :: 

요즘 가요는 따라가기에 너무 벅차고 -0- 한창 놀때듣던 90년대 노래만.....

셀***

2006-12-23

  :: 

음악하는친구들은 퓨전좋아하는데 일반분들은 많이는 없는거 같아요.. 어쩌다 티스퀘어알면 얼마나반가운지.. 그래도 티스퀘어음악들으면 많이들어본음악같다는 말은 많이들었어요.. 홈쇼핑광고의 힘인가???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