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혼***

글쓴날 

 2006-11-17 오후 1:55:00

제목 

 요즘 베이스 빠방한 음악좀 들었더니 888이어폰이 망가지려 하네요 ㅎㅎ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볼륨을 약간 크다싶을정도로 올리니깐 이어폰 한쪽 진통판이 지직 지직 하네요 ㅎㅎㅎ

888쓰시는분~ 여러분도 그런가요? ㅎㅎ

아***

2006-11-17

  :: 

888 이 원래 진동판이 바이오셀룰로스로 식물성이라 민감한것 같아요. 비닐떨림이 심한걸로 유명하기도 하고요. 사용자분들도 처음에 구입시 저음량으로 꽤 오랜기간 번인을 합니다. 고음량으로 들으면 고장나기 쉬운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귀의 건강을 위해 그리고 888 을 위해 적당한 음량으로 음악 감상하세요. ㅎ 물론 고음량으로 들으면 음악 감상이 좀 더 즐겁긴 하겠지만요.

혼***

2006-11-17

  :: 

건강을 생각한 조언 땡큐 수호 ㅠ.ㅠ乃

아***

2006-11-17

  :: 

지직거리는거 고치는 방법중에 최후의 방법으로 풀볼륨으로 트는 방법이 있습니다. 성공한 사례가 많으니 한번 시도해보시는것도..나쁠지도 모르겠군요...;

연***

2006-11-17

  :: 

전 벌써 고장났어요... ㅠㅠ

발***

2006-11-18

  :: 

육체건강과 기기건강을 위해 지나친 풀볼륨은 삼가하시는게좋을듯 합니다 특히 888같이 맷집이 약한 기계는... 절방이상 올라가면 살려달라고 찍찍 거리더군요... 저는 고장나서 아에 4극 개조를 해버렸었는데...

네***

2006-11-23

  :: 

저 이어폰 볼륨 넘 크게 듣다가 가는귀 먹었습니다 ㅠㅠ 넘 불편하져ㅡㅡ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