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혼*** | 글쓴날 | 2006-11-17 오후 1:55:00 | 제목 | 요즘 베이스 빠방한 음악좀 들었더니 888이어폰이 망가지려 하네요 ㅎㅎ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볼륨을 약간 크다싶을정도로 올리니깐 이어폰 한쪽 진통판이 지직 지직 하네요 ㅎㅎㅎ
888쓰시는분~ 여러분도 그런가요? ㅎㅎ |
|
|
|
|
아*** | 2006-11-17 | :: | 888 이 원래 진동판이 바이오셀룰로스로 식물성이라 민감한것 같아요. 비닐떨림이 심한걸로 유명하기도 하고요. 사용자분들도 처음에 구입시 저음량으로 꽤 오랜기간 번인을 합니다. 고음량으로 들으면 고장나기 쉬운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귀의 건강을 위해 그리고 888 을 위해 적당한 음량으로 음악 감상하세요. ㅎ 물론 고음량으로 들으면 음악 감상이 좀 더 즐겁긴 하겠지만요. | | 혼*** | 2006-11-17 | :: | 건강을 생각한 조언 땡큐 수호 ㅠ.ㅠ乃 | | 아*** | 2006-11-17 | :: | 지직거리는거 고치는 방법중에 최후의 방법으로 풀볼륨으로 트는 방법이 있습니다. 성공한 사례가 많으니 한번 시도해보시는것도..나쁠지도 모르겠군요...; | | 연*** | 2006-11-17 | :: | 전 벌써 고장났어요... ㅠㅠ | | 발*** | 2006-11-18 | :: | 육체건강과 기기건강을 위해 지나친 풀볼륨은 삼가하시는게좋을듯 합니다
특히 888같이 맷집이 약한 기계는... 절방이상 올라가면 살려달라고 찍찍 거리더군요...
저는 고장나서 아에 4극 개조를 해버렸었는데... | | 네*** | 2006-11-23 | :: | 저 이어폰 볼륨 넘 크게 듣다가 가는귀 먹었습니다 ㅠㅠ 넘 불편하져ㅡㅡ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