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릴***

글쓴날 

 2006-11-19 오후 3:25:00

제목 

 오랫만에 와서 씁니다...상병 7개월입니닷! -병장(진)-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다들 추춘 계절에 잘들 계시는지... 저는 바야흐로 복무 6개월가량 남았습니다..

흠...병장 보름 앞두고 외박 나왔습니다.

병장을 앞서느 갑자기 제대하고 난 후 복학 후 졸업 후

뭐해야 먹고 살수 있을지..

내 전공을 살려 취업 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막막한 미래가 갑자기 걱정됩니다..

에잇 그냥 잋고 오늘은 PC방에서 놀다 복귀 할렵니다..

제가 컴터를 몇개월간 못만진 사이

티스퀘어도 왔다가고.... 흠...

제대 하면 약간 돈과 짬이 있다면 색소폰이나 이위 배워 볼 생각입니다..

에효... 그럼 잡담 마치고 갑니다..

백 마!

혼***

2006-11-19

  :: 

저도 같은 길을 밟았기에 이해합니다 ㅠ.ㅠ 수많은 제약으로 인해 음악도 마음대로 못들으시고...(시간만큼) 지금 생각해보면 꿈같아요 군대 다녀왔다는게(2년이 빨리 지나갔다는게)... 뿌듯함,성취감,건강,친구,부모님의 사랑 을 배우고...가지고....얻고 나오신다면 그걸로 된겁니다.. 헛소리 했군요 ㅎㅎ; 이글을 언제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군복무 하셔서 멋지게 제대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