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곡명 작곡가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0 명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릴***
글쓴날
2006-11-19 오후 3:25:00
제목
오랫만에 와서 씁니다...상병 7개월입니닷! -병장(진)-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다들 추춘 계절에 잘들 계시는지... 저는 바야흐로 복무 6개월가량 남았습니다..흠...병장 보름 앞두고 외박 나왔습니다.병장을 앞서느 갑자기 제대하고 난 후 복학 후 졸업 후뭐해야 먹고 살수 있을지..내 전공을 살려 취업 할 수 있을지..앞으로의 막막한 미래가 갑자기 걱정됩니다..에잇 그냥 잋고 오늘은 PC방에서 놀다 복귀 할렵니다..제가 컴터를 몇개월간 못만진 사이티스퀘어도 왔다가고.... 흠...제대 하면 약간 돈과 짬이 있다면 색소폰이나 이위 배워 볼 생각입니다..에효... 그럼 잡담 마치고 갑니다..백 마!
혼***
2006-11-19
저도 같은 길을 밟았기에 이해합니다 ㅠ.ㅠ 수많은 제약으로 인해 음악도 마음대로 못들으시고...(시간만큼) 지금 생각해보면 꿈같아요 군대 다녀왔다는게(2년이 빨리 지나갔다는게)... 뿌듯함,성취감,건강,친구,부모님의 사랑 을 배우고...가지고....얻고 나오신다면 그걸로 된겁니다.. 헛소리 했군요 ㅎㅎ; 이글을 언제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군복무 하셔서 멋지게 제대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