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벤*** | 글쓴날 | 2006-11-20 오전 12:35:00 | 제목 | 초 잡담..제가 하는 게임에 관해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그다지 어린 나이는 아닌 20대 입니다만..
이상하게도 막둥이 동생이 하던 메이플스토리란 게임에 이끌렸다는..
먼가 중독성이있는것 같습니다.
꼭 메이플만 아니더라도 게임이란건 좀 무서운게 아닌가싶네요.
열심히 몰두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있으니 ㅋㅋ
혹시 메이플 하시는분 가볍게 손좀...ㅎㅎ
|
|
|
|
|
넥*** | 2006-11-20 | :: | 아주 오래 전에 했었습니다. 스카니아 섭이었고 표도를 했었군요. 3차 전직(LV72 인가)까지 하고 이건 아니다 싶어 그만 뒀습니다. 그리 추천하지 않는 게임입니다. 중독되면 무섭습니다.
간단하게 즐기는 카트나 스타와는 성격이 다른... | | 야*** | 2006-11-20 | :: | 한번 빠지면 멍하게 계속하게 되죠.... 음악도 은근히 좋은편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