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아***

글쓴날 

 2006-11-22 오후 12:17:00

제목 

 [구인]키보드 구합니다...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글도 쓰는 군요 저희는 취미로 밴드를 하고 있으며 현재 기타 두명,베이스 두명(ㅡ,.ㅡ;;;) 드럼 한명

이고 주로 하는 곡은 팝,락,퓨전 째즈 등 악기 편성이 되는 곡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연습은 목요일이나 금요일 저녁에 주로 합니다.

아주 가끔 카시오페아 곡도 했었는데

set sail, tokimeki private sunday 를 했었는데

키보드 치시는 분이 개인적 사정에 의해 그만 두신 후에 카시오페아 곡은 거의 못하다가

이번에 연습으로 domino line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에 했던 곡으로는

windy city - (just like)livin up

김현식 - 눈 내리던 겨울밤

BoA - Duvet

RHCP - by the way

GIGS - 연쇄살인 고양이톰의 저주, 신천지

김동률 - 희망

스티비 원더 - sir duke

시베리안 허스키 - 처음 본 순간

럼블 피쉬 - 예감 좋은 날

아 그리고 연습만 하면 넘 힘들기땜에 연습 중간중간에 블루스 쨈이나 코드 몇개나

유니즌을 만들어서 즉흥 연주를 하곤 합니다.

관심있으시거나 이거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바로 연락 주세요

김효중(키타) 011-9443-8479

참고로 여성분 대 환영 입니다. (^^)

-게시판 용도에 맞지 않으면 자삭 하겠습니다.

셀***

2006-12-24

  :: 

건반을 요즘 금반이라하더군요... 정말구하기힘들어요 ㅜㅜ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