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칼*** | 글쓴날 | 2006-11-22 오후 4:49:00 | 제목 | 제게 천추의 한이 있다면...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작년 6월 Dave Grusin 내한공연을 못간것...(군대때문에...) 그리고 이번 12월에도 오는거 못가는거...(군대에서의 정보력 부족...) 그, 그저 그 명곡들의 라이브 만이라도 들으면 그걸로 족한데...ㅜ_ㅜ 제대하고 1월의 에릭크랩튼 내한공연이나 노려야겠음... 이제 제대 한달 남았는데...ㅜ_ㅜ 가고싶은 공연 못가는건 참 씁쓸한 일입니다. |
|
|
|
|
코*** | 2006-11-22 | :: | 에릭 클랩튼 내한 공연...너무 비싸서 좌절중...ㅜ.ㅜ
제가 존경하는 기타리스트 3인중에서 가장 존경하는 분인데...
이번에 못보면 언제 볼지 모르겠습니다..
안도 마사히로 씨는 금년에 봐서 소원 성취했는데...
에릭 존슨씨는 안오려나...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