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끄*** | 글쓴날 | 2006-11-28 오후 1:22:00 | 제목 | 개그야 밴드...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안녕하세요.
곤시오페아 여러분들은 개그야 자주 보시나요?
요즘 사모님 등 인기코너의 여파로 시청률이 많이 올라간 MBC의 개그프로이지요.
사모님 외에도 재미있는 코너들이 많아서 자주 봅니다만 그보다 더 눈에 띄는것은
코너가 이어질 때 밴드가 연주하는 곡들이 대부분 J퓨전이라는 사실입니다.
평소에 많이 들었던 곡인데 조금씩 각색해서 들려주기도 하는데 그 음악 듣기 위해 개그야를 보기도 합니다. ㅎㅎ
연주도 매우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어제는 개그맨 한분이 밴드쪽까지 가서 연기를 하시는 바람에 밴드 분들이 잠깐 클로즈업 됬었는데
EWI주자도 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근데 EWI주자는 연주는 잘 안하시고 박수만 치시는(?) 것 같더군요. ^^;;
어쨌든 J 퓨전 곡들을 각색까지 하면서 연주를 하시다니 실력이 대단하신 분들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봐도 정보는 없는 것 같더군요(개콘의 이태선밴드는 검색이 많이 되는데...)
혹시 그 분들 아시는 분 계시면 리플 좀 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
|
|
느*** | 2006-11-28 | :: | 잠깐 흘려보듯이 했는데
티스퀘어의 여름의 신기루를 연주하더라구요.
색소폰은 뺀 상태로... | | 킴*** | 2006-11-28 | :: | NG밴드라고요^^ 싸이월드 클럽에 가시면 클럽 있습니다~ 개그야 보다가 J퓨전 많이 나와서..
노래제목 가르쳐달라고 질문도 했었어요~ | | 킴*** | 2006-11-28 | :: | 티스퀘어,카시오페아 음악이~많더라구요^^ | | 발*** | 2006-11-28 | :: | 전에는 웨더리포트꺼 버드랜드도 개콘에 나오더군요... 개그 프로그램에 나오는 밴드들... 가볍게 보기엔 좀 뭔가 있더라구요 | | 또*** | 2006-11-29 | :: | 'EWI 가 주류악기가 되는그날까지...!' | | 셀*** | 2006-12-12 | :: | 여름의혹성앨범에 있는 곡들 많이하더군여....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