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끄***

글쓴날 

 2006-11-28 오후 1:22:00

제목 

 개그야 밴드...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안녕하세요.

곤시오페아 여러분들은 개그야 자주 보시나요?

요즘 사모님 등 인기코너의 여파로 시청률이 많이 올라간 MBC의 개그프로이지요.

사모님 외에도 재미있는 코너들이 많아서 자주 봅니다만 그보다 더 눈에 띄는것은

코너가 이어질 때 밴드가 연주하는 곡들이 대부분 J퓨전이라는 사실입니다.

평소에 많이 들었던 곡인데 조금씩 각색해서 들려주기도 하는데 그 음악 듣기 위해 개그야를 보기도 합니다. ㅎㅎ

연주도 매우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어제는 개그맨 한분이 밴드쪽까지 가서 연기를 하시는 바람에 밴드 분들이 잠깐 클로즈업 됬었는데

EWI주자도 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근데 EWI주자는 연주는 잘 안하시고 박수만 치시는(?) 것 같더군요. ^^;;

어쨌든 J 퓨전 곡들을 각색까지 하면서 연주를 하시다니 실력이 대단하신 분들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봐도 정보는 없는 것 같더군요(개콘의 이태선밴드는 검색이 많이 되는데...)

혹시 그 분들 아시는 분 계시면 리플 좀 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느***

2006-11-28

  :: 

잠깐 흘려보듯이 했는데 티스퀘어의 여름의 신기루를 연주하더라구요. 색소폰은 뺀 상태로...

킴***

2006-11-28

  :: 

NG밴드라고요^^ 싸이월드 클럽에 가시면 클럽 있습니다~ 개그야 보다가 J퓨전 많이 나와서.. 노래제목 가르쳐달라고 질문도 했었어요~

킴***

2006-11-28

  :: 

티스퀘어,카시오페아 음악이~많더라구요^^

발***

2006-11-28

  :: 

전에는 웨더리포트꺼 버드랜드도 개콘에 나오더군요... 개그 프로그램에 나오는 밴드들... 가볍게 보기엔 좀 뭔가 있더라구요

또***

2006-11-29

  :: 

'EWI 가 주류악기가 되는그날까지...!'

셀***

2006-12-12

  :: 

여름의혹성앨범에 있는 곡들 많이하더군여....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상태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열람중

 개그야 밴드...

끄***

2006-11-28

2768

   Re :  개그야 밴드...

런***

2006-11-28

2746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