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지*** | 글쓴날 | 2006-11-29 오전 2:36:00 | 제목 | 12월 1일 데이비드 샌번 공연 있습니다.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http://www.snart.or.kr
성남 아트 센터 홈페이지 입니다,
12월 1일 단 1회 공연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 하세요^^ |
|
|
|
|
또*** | 2006-11-29 | :: | 기대되는군요 | | 셀*** | 2006-12-12 | :: | 이제 못보면 다신못볼지도 .... 듀코프피스에서나오는 샌본의 톤은 예술이죠...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