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실*** | 글쓴날 | 2006-12-05 오전 2:09:00 | 제목 | 카시오페아, 티스퀘어 악보 좀 부탁 드립니다.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안녕하세요.
이번에 직장인 밴드를 결성하여서 카시오페아, 티스퀘어를 카피해보려 하는 회원입니다.
이곳 저곳을 돌아다녀 봐도 악보를 구하기가 쉽지 않네요.
곤시오페아 회원분들이 가지고 계신 자료들이 많고 공유도 많이 해주신다고 하여 이렇게 염치 불구 하고
글을 남깁니다. 어렵게 결성한 밴드인데 시작부터 막히네요.. 악보 따다 한해가 다 갈거 같아서 부탁 드립니다.
가지고 계신 악보들 공유나 메일로 부탁 드리겠습니다.
E-mail: qthoney@gmail.com 입니다.
부탁 드리겠습니다. |
|
|
|
|
카*** | 2006-12-07 | :: | 레어자료실 상단에 mid 모음파일이 있어요. 참고해보시면 어떨까요? ^^;; | | 실*** | 2006-12-09 | :: | 감사합니다. ^^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