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하*** | 글쓴날 | 2006-12-06 오후 10:19:00 | 제목 | 안녕하세요~수능 끝나고 처음 인사드립니다(__)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수능 끝나고 오랜만에 이 홈페이지 들려서 처음(...) 인사드립니다~
이제 수능 끝나고 마음꺼 ㅅ해보자~~하는데 할게 없어서....OTL
기타나 열심히 연습해야겠습니다 ;; 안도 마사히로 씨 처럼...(훗) |
|
|
|
|
아*** | 2006-12-07 | :: | 반갑습니다^^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