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Visitor Status |
| 누적회원수 : | 0 명 |
| 현재접속자 : | 0 명 |
| 오늘방문객 : | 0 명 |
| 어제방문객 : | 0 명 |
| 전체방문객 : | 0 명 |
|
|
|
|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뽀*** | 글쓴날 | 2006-12-07 오후 5:36:00 | 제목 | Hearts 악보 부탁드립니다.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곤시오페아를 알게 된것도 몇년전인데 이제서야 글을 처음 쓰게 되네요.
염치불구하고 T-Square의 Hearts 악보 가지고 계신 분에게 부탁을 드립니다.
제본해놓은 Super Best에도 없고 Rare자료실에 걸려있는 midi모음에도 없고
일본사이트를 뒤져봐도 쉽지 않네요.
T-Square의 Hearts를 처음 들었을 때 감동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올해 공연때 직접 들을수 있어서 참 좋았네요.
가지고 계신분은 넓은 마음을 베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주소 : crusader713 at hanmail.net
그리고 T-Square 밴드스코어를 구입하려면 일본에 직접가서 찾아봐야 하나요?
몇개 앨범을 밴드스코어를 소지하고 있긴 한데 상태가 불량해서 정품(?)으로 구입하고 싶네요.
p.s. 요즘 T-Square를 하도 들어서 조금씩 물려가고 있었는데 Adventures 앨범을 듣고 다시 버닝하고 있습니다. 이 앨범도 참 명반이네요.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