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최*** | 글쓴날 | 2006-12-09 오전 12:47:00 | 제목 | 궁금한게 한가지 있습니다....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왼쪽 MAIN J-FUSION ARTIST 메뉴에서 솔로부분에 있는
마츠모토 케이지씨에 대해 읽다가 보게 된건데요,
마츠모토씨가 "안도와 이토가 unit 체제로 형태를 변형하면서 탈퇴...."
하셧다고 나와있었습니다.
여기서 "안도와 이토가 unit 체제로 형태를 변형하면서 탈퇴...." 라는게
구체적으로 어떤 사건(?)인지 궁금합니다...
|
|
|
|
|
네*** | 2006-12-09 | :: | 5인밴드체제였던 티스퀘어가 'T-square'앨범 이후에 안도와이토의 2인체제로 변환하면서
나머지 멤버들이 탈퇴한걸로 압니다.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