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박*** | 글쓴날 | 2006-12-11 오후 10:08:00 | 제목 | ETN 연예TV라는 프로에서 티스퀘어 내한 방영합니다...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보았습니다. 올해 내한했었죠? 올해 공연인 것 같은데... 미야자키 씨도 나와서 세일링 더 오션을 이토 씨와 함꼐 연주하더군요. 한창 보고 있는데 갑자기 끊기면서 다른 프로그램을 해버려서 황당했는데..
편성표를 보니 1부,2부로 나눠서 해주덥니다. 재방도 있는 듯 하니 참고하시길...
|
|
|
|
|
셀*** | 2006-12-12 | :: | 아까 연애tv에서 하더군여.. | | 하*** | 2006-12-14 | :: | 저도 이거 보았습니다!ㅠㅠ
오오 멋져요ㅠㅠ
재방송은 언제해요? | | 시*** | 2006-12-20 | :: | 아...7월 공연...가서 봤다!!!크하하하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