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케*** | 글쓴날 | 2007-01-02 오전 9:04:00 | 제목 | 칙코리아..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3월에 오는군요. 표값이 좀 비싸서 고민중-ㅅ-;; 올해는 좋은 공연들 진작진작 예매해서 봐야겠어요 ㅋㅋ
J퓨젼쪽은 올해 공연 예정 없나요?ㅋ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
|
|
카*** | 2007-01-05 | :: | 조금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