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혼*** | 글쓴날 | 2007-01-02 오후 10:24:00 | 제목 | DAISHI DANCE 내한공연 소식!!!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그림00##
Daishi Dance가 2월 24일 홍대 클럽 TOOL에서 한국 최초의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2월 24일에는 Daishi Dance와 함께 하세요~
^-^* |
|
|
|
|
발*** | 2007-01-03 | :: | 아아아... 가고싶은 공연이군요... | | 혼*** | 2007-01-03 | :: | 모두들 2월 24일에 뵈여~ ^-^ 아싸 다이시 댄스~!!!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