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또***

글쓴날 

 2007-01-03 오후 3:13:00

제목 

 여름에 연주할만한 티스 곡 추천이요~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봄/여름분위기에 맞는 티스퀘어 곡 추천 부탁드립니다~

뭐가 제일 좋을까요? J-fusion 을 잘모르는사람들이 좋아할만한곡은 어떤걸까요?.

어떤곡이 지루하지 않을까요?


연***

2007-01-04

  :: 

역시나.. 여름분위기하면 夏の惑星아닐까요? 전곡이 환상이라서 어느거 골라도 상관은 없을듯.. ㅎㅎ 아니면 Passion Flower의 따스한 봄분위기도 괜찮을듯... (개인적으로 Passion Flower는 봄분위기가 더 맞다는.. ;)

겨***

2007-01-04

  :: 

여름분위기면 역시나 Sailing the Ocean...이라고 과감히 추천한방.

발***

2007-01-04

  :: 

teasin'이나 nab that chap도 어울릴거 같은데요...

슴***

2007-01-05

  :: 

sunnyside cruise나 yuh-ja정도면 괜찮지않을까요?^^

아***

2007-01-05

  :: 

제가 생각하기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따스한 분위기의 곡을 추천하자면 Triumph, More than lemonade, Let your love flow, Trela Alegre, Once in a Lifetime, Sweet & Gentle, White Mane, Takarajima, Giant Side Steps, Dandelion Hill, Midnight Lover (Refreshest 앨범 수록곡) 다음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을 추천하자면 Copacabana, Sunnyside Cruise, Sailing the Ocean, Ms. Bracing, Away From Home, Sabana Hotel, Kimi wa Hurricane (Harmony 앨범 수록곡), Kapiolani no Tohriame, All about you, Itoshi no Unaji, Dans sa Chambre, El Mirage, Jealousy. Daisy Field, Season, Sentimental Reason, Scrambling, Friendship, 7 Miles Bridge, Sayonara 이상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계절에 맞게 음악 감상을 하는지라 도움될까해서 많이 적어봤습니다.

또***

2007-01-06

  :: 

모두들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