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이*** | 글쓴날 | 2007-01-17 오후 11:45:00 | 제목 | Omens Of Love를 학교에서 공연하기 위해...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이 게시물은 grfthk 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
|
|
|
|
느*** | 2007-01-18 | :: | 코드가 중간중간에 조금씩 안 맞는거 말고는 괜찮은거 같은데요... ^^ | | 아*** | 2007-01-18 | :: | 멋져요! 화이삼!! | | 영*** | 2007-01-18 | :: | 멋있네요~ 키보드로 어설프게 멜로디 하느니 피아노로 하시는게 훨씬 낫군요.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