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케*** | 글쓴날 | 2007-01-18 오전 10:31:00 | 제목 | 올해는 멋진 공연계획없나요?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티스랑 디멘젼도 좋았고.. 카쇼랑 싱크dna도 참 좋았는데..
올해는 멋진공연계획 나오거나 떠도는거 없나요?
작년엔 1월부터 예매해서..공연날을 생각만해도 두근두근하던 기분이 좋았는데.. 올해는 그런게 없는걸까요 ㅠㅠ
대박공연 좀 했으면 좋을텐데 ㅠㅠ |
|
|
|
|
영*** | 2007-01-18 | :: | 마커스밀러 내한공연이요! | | 앵*** | 2007-01-18 | :: | 에릭클랩튼 | | 미*** | 2007-01-18 | :: | 카오리 코바야시 이번에 400석이던데 디멘션도 저정도 규모 공연장 잡고라도 불러줬으면 | | 아*** | 2007-01-18 | :: | voe도 한번와줘야하고..이번에 카오리공연과 함께 3집, 라이브dvd도 라이센스해줘야-_- | | 겨*** | 2007-01-18 | :: | 뮤즈도 오죠. D'Sound도 올나잇 공연이... | | 케*** | 2007-01-19 | :: | 에릭클랩튼은 너무 비싸서 =ㅅ=;;ㅋㅋ 카오리는 가볼예정이고 ㅎㅎ 디멘젼 온다는얘기 있나요? | | 코*** | 2007-01-19 | :: | 3월엔 Ellegarden 콘서트도 있고...
이 달엔 후바스탱크 콘서트도 있죠.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