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케***

글쓴날 

 2007-01-18 오전 10:31:00

제목 

 올해는 멋진 공연계획없나요?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티스랑 디멘젼도 좋았고..
카쇼랑 싱크dna도 참 좋았는데..

올해는 멋진공연계획 나오거나 떠도는거 없나요?

작년엔 1월부터 예매해서..공연날을 생각만해도 두근두근하던 기분이 좋았는데..
올해는 그런게 없는걸까요 ㅠㅠ

대박공연 좀 했으면 좋을텐데 ㅠㅠ

영***

2007-01-18

  :: 

마커스밀러 내한공연이요!

앵***

2007-01-18

  :: 

에릭클랩튼

미***

2007-01-18

  :: 

카오리 코바야시 이번에 400석이던데 디멘션도 저정도 규모 공연장 잡고라도 불러줬으면

아***

2007-01-18

  :: 

voe도 한번와줘야하고..이번에 카오리공연과 함께 3집, 라이브dvd도 라이센스해줘야-_-

겨***

2007-01-18

  :: 

뮤즈도 오죠. D'Sound도 올나잇 공연이...

케***

2007-01-19

  :: 

에릭클랩튼은 너무 비싸서 =ㅅ=;;ㅋㅋ 카오리는 가볼예정이고 ㅎㅎ 디멘젼 온다는얘기 있나요?

코***

2007-01-19

  :: 

3월엔 Ellegarden 콘서트도 있고... 이 달엔 후바스탱크 콘서트도 있죠.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