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곡명 작곡가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0 명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엘***
글쓴날
2007-01-26 오후 11:33:00
제목
ewi4000 사블미디케이블 연결방법 좀 알려주세요 ㅜㅜ;;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안녕하세요.생초보라 질문올려봅니다.컴터에 있는 사운드카드에 사블라이브미디케이블 연결까진 어찌어째 했는데 요것이 연결이 됐나 안됐나 확인할 길이 없내여. 어떻케 확인하는지요? 사블음원을 사용한다고 했을때(연결은 우선 ewi에 미디인 단자에 미디아웃을 꽂고 미디아웃단자엔 미디인 즉, 반대로 연결 , 사블미디포트에 연결햇구요. 감사합니다.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