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텍*** | 글쓴날 | 2007-02-02 오후 2:52:00 | 제목 | tomohito aoki 이분 돌아가셨나요?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급사했다고 어디서 봤는데. 그리고 레어자료실에 올라온 동영상에도 추모공연같은게 열리기도 했고. 사진하고 베이스만 덩그러니 있는 그런... 어떻게 된 사연인지 궁굼하네요. 혼다 세션으로 그렇게 활발히 활동하던 분이 어찌???? |
|
|
|
|
네*** | 2007-02-02 | :: | 작년 월드컵시즌에 심부전으로 갑자기 돌아가셨다는군요..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