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오***

글쓴날 

 2007-02-04 오후 5:33:00

제목 

 오랜만입니다~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4주간의 군사훈련을 마치고 모 지하철역에서 공익으로 근무하고 있는 오버드라이브입니다~
근무시간 외에 꾸준히 유튜브에 들러 검색을 하던 차에 좋은 영상을 많이 발견해서 이렇게 올립니다.
아무래도 위의 동영상은 열차에 빠져 살고 있는 무카이야씨가 만든 트레인시뮬레이터 OST중 하나인듯 싶어
올립니다. 쉼없는 섹션이 카시오페아다운 색깔을 그대로 드러내는게 눈길을 끕니다.



이외에도 오토트리오와 카시오페아, 티스퀘어의 조인트 동영상도 Ottottrio 로 검색해보니까 나오더군요.
상당히 볼만한 동영상들은 역시 유튜브에 많네요 ㅎㅎ

미***

2007-02-04

  :: 

오 좋군요; 유튜브 동영상 가끔 내려지는 경우가 있어 저장을 해놔야 겠습니다

인***

2007-02-05

  :: 

오 오버드라이브님 오랜만이네요! ㅋ

연***

2007-02-05

  :: 

음.. 좋군요 ^-^;

혼***

2007-02-05

  :: 

영상 잘봤습니다 역시 유투브네요^^

또***

2007-02-06

  :: 

헐.;;; 혹시 저게 시뮬레이션인가요????? 그래픽 덜덜덜.;;;; 아..아니겟죠...???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