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자*** | 글쓴날 | 2007-02-06 오후 11:48:00 | 제목 | 에휴...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솔직히 곤시오페아에서 활동하기엔 가진 자료나 지식이 너무 적고해서 네이버에서 혼자 블로그 활동이나 하고 있었는데 오늘 해킹당해서 글을 싹 지워버렸어요.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인간에 대한 증오심이 끓어오르는 걸 참을 수가 없군요.....
반드시 잡아서 응징하고 싶답니다.... |
|
|
|
|
토*** | 2007-02-07 | :: | 블로그도 요새는 해킹하나요 세상에..화를 가라앉히시기를/// | | 아*** | 2007-02-07 | :: | 헉 해킹을...블로그 해킹이면...원한관계에 있는 사람이...-_-;;; 아무쪼록 힘내시고, 혹시 모르니 네이버 운영자한테 백업안되냐고 질문이나 한번 날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