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자***

글쓴날 

 2007-02-07 오후 2:44:00

제목 

 전부터 궁금한게 있었는데요...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마사히로 안도씨의 갈색 줄무늬(?) PRS 상세한 스펙 좀 알 수 있을까요?
바디나 넥 재질하고 픽업 등등좀...
##그림00##

자***

2007-02-07

  :: 

혹시 무슨 이펙터 주로 쓰시는지 (특히 카시오페아 vs 더 스퀘어 공연 떄)도 아시는 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꾸벅(--)(__)...

오***

2007-02-07

  :: 

아마 CU 22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산타나가 자주 사용하던 모델이라고 하는군요. 픽업은 던컨 p-90 솝바가 아닐까 생각하고 넥은 잘 못봐서 모르겠지만 지판은 로즈우드, 바디는 메이플탑일까 생각합니다.

오***

2007-02-07

  :: 

개인적으로 안도의 기타 사운드 중에서 맘에는 들지 않았었습니다. 클린톤은 푸른색 존써보다 못하는거 같고 디스토션은 근작 Blood Music의 컨셉에 따라 바꾼 Cu 24에 많이 밀리는 느낌이죠.. 뭐 유저 톤메이킹 나름이겠습니다만 이도저도 아닌 어정쩡한 느낌이 맘엔 들지 않았었습니다. 차라리 03 내한공연떄 썼던 레스폴 골드탑이 마음에 들더군요.

또***

2007-02-10

  :: 

와... 기타는 생소한지라...;

자***

2007-02-12

  :: 

아 오버드라이브님 감사합니다 ㅋ 저는 걘적으로 극단적으로 카랑한 것 보다는 살짝 부드러운게 좋아서요 ㅋ

육***

2007-02-17

  :: 

PRS Mccarty Soapbar Private Stock 모델입니다 안도의 PRS는 상당히 유명한데요 특히 지판의 블랙버드인레이 때문입니다. 픽업은 Mccarty Soapbar(던컨싱글코일) 픽업이고요. 헤드의 독수리 마크로인해 Private Stock임을 알수있습니다. Private Stock은 1:1개인주문방식으로 가장 상위급에 속합니다. 넥은 브라질리안로즈우드 통넥으로알고있구요. Mccarty의소리성향은 prs의 특성보다는 깁슨의 특성을 따라가고있습니다 흔히들 정제되고 절제된 깁슨 소리라고들합니다. 안도소유기타중 가장 고가가아닐까 합니다. ps.존써는 올드펜더 지향의 기타로 맑은 청명하고 맑은 클린톤과 깨끗한 드라이브톤이 특징이고 PRS Cu24는 린킨파크,인큐버스,림프비즈킷류의 사운드로 하이게인성향의 기타입니다;

자***

2007-02-19

  :: 

앗 육현의 미학님도 감사합니다 ㅋ 뮬에 들어가서 찾아보니 Private Stock#502라고 나오네요 ㅋ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