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케*** | 글쓴날 | 2007-03-14 오후 11:39:00 | 제목 | 오예~ 드디어 DVD구입 ㅋ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결국 주문해버리고 말았네요.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ㅎㅎㅎ ##그림00## |
|
|
|
|
연*** | 2007-03-15 | :: | 오오.. 전부 사고싶은 것들이네요.. 부러움.. ㅠㅠ | | 리*** | 2007-03-15 | :: | 출혈이 크셨겠어요. | | 케*** | 2007-03-15 | :: | 컸습니다 ㅠㅠ;;; | | 한*** | 2007-03-15 | :: | 와.. 정말 갖고싶네요 ㅎㅎ | | 니*** | 2007-03-17 | :: | 컥; 이거 어디서 어떻게 사신거 !;??
| | 케*** | 2007-03-19 | :: | HMV사이트에서 주문하시면 바로 배송해줘요 ㅋㅋ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