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아*** | 글쓴날 | 2007-03-16 오전 3:46:00 | 제목 | 제 소망이 이뤄졌네요...! ㅎ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티스퀘어의 음악이 방송 시그널 뮤직이 아닌 CF에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아는 동생이 문자로 갑자기 '오빠가 보내주신 곡 지금 CF에 나와여 ㅋㅋ' 라고 보내서 설마했는데......
정말 나오더군요......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영상은 안 보이고 소리만 들리더군요.;; 영화볼때도 음악이 좋으면 영상이 안 보이는것처럼요.. 오늘에서야 화면을 집중적으로 봐서 무슨 내용인지 처음 알았다는..
정말 아쉬운 건 첫번째 보컬 곡이 나왔다는것.. 연주곡이 나오길 바랬는데..ㅠ_ㅠ
두번째는 오른쪽 하단의 곡에 대한 정보 자막이 없었다는 것...
예전 자이 CF 보면 Be the Voice의 Altogether alone 곡 나올때 친절하게 한글로 자막 넣던데.. '이번 계기로 티스퀘어라는 그룹이 좀 더 대중에게 알려질 수 있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
|
|
|
네*** | 2007-03-16 | :: | 이음악 예전에 논스톱에도 나왔었어요 ㅋ
그리고 노래방에도 이곡 있더군요!!!! | | 인*** | 2007-03-16 | :: | More Than Lemonade 이죠? 저도 보고 좋았었다는 .. | | 아*** | 2007-03-17 | :: | 네버윈터// 네 ㅎ 레인보우 로망스에서 커피숍에 나왔었죠~!
인스트루먼트// 맞습니다. ㅋ 정말 쌍콤한 노래죠.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