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아***

글쓴날 

 2007-03-16 오전 3:46:00

제목 

 제 소망이 이뤄졌네요...! ㅎ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티스퀘어의 음악이 방송 시그널 뮤직이 아닌
CF에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아는 동생이 문자로 갑자기 '오빠가 보내주신 곡
지금 CF에 나와여 ㅋㅋ' 라고 보내서 설마했는데......

정말 나오더군요......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영상은 안 보이고 소리만 들리더군요.;;
영화볼때도 음악이 좋으면 영상이 안 보이는것처럼요..
오늘에서야 화면을 집중적으로 봐서 무슨 내용인지 처음 알았다는..

정말 아쉬운 건 첫번째 보컬 곡이 나왔다는것.. 연주곡이 나오길 바랬는데..ㅠ_ㅠ

두번째는 오른쪽 하단의 곡에 대한 정보 자막이 없었다는 것...

예전 자이 CF 보면 Be the Voice의 Altogether alone 곡 나올때
친절하게 한글로 자막 넣던데.. '이번 계기로 티스퀘어라는 그룹이
좀 더 대중에게 알려질 수 있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네***

2007-03-16

  :: 

이음악 예전에 논스톱에도 나왔었어요 ㅋ 그리고 노래방에도 이곡 있더군요!!!!

인***

2007-03-16

  :: 

More Than Lemonade 이죠? 저도 보고 좋았었다는 ..

아***

2007-03-17

  :: 

네버윈터// 네 ㅎ 레인보우 로망스에서 커피숍에 나왔었죠~! 인스트루먼트// 맞습니다. ㅋ 정말 쌍콤한 노래죠.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