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이*** | 글쓴날 | 2007-03-17 오후 2:29:00 | 제목 | 준 카지와라에 대해 묻습니다.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준 카지와라. 즉 마사토 혼다 밴드의 기타리스트였지요.
근데 연주하는 거 보면 흥겨운 느낌의 기타 연주를 하더군요.
어떻게 그런 소리가 나는 거죠?
특별한 주법이 있는 건 가욤???
가르쳐 주세요....
|
|
|
|
|
미*** | 2007-03-17 | :: | 준 카지와라는 16비트 훵크 연주를 매우 잘하죠.. J&B도 훵크 블루스 밴드.
| | 미*** | 2007-03-17 | :: | http://www.youtube.com/watch?v=iksyS4IeX88 이거 보시면 좀 참고가 되실지도..
| | 오*** | 2007-03-17 | :: | 미티어님 말씀대로 16비트 훵크가 맞는듯 합니다~ 노로도 그런 플레이를 좀 하죠...ㅋㅋㅋ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