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Visitor Status |
| 누적회원수 : | 0 명 |
| 현재접속자 : | 0 명 |
| 오늘방문객 : | 0 명 |
| 어제방문객 : | 0 명 |
| 전체방문객 : | 0 명 |
|
|
|
|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부*** | 글쓴날 | 2007-03-19 오후 2:04:00 | 제목 | 제 개인적인 시오노야 사토루 3집 앨범 리뷰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1. JACK-IN-THE-BOX [이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것 같은 분위기를 주는 곡 인것 같습니다. 고요한 실로폰과 하모니카 멜로디가 깔리다가 현란한 시오노야 사토루 아저씨의 피아노 연주가 돋 보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로 봐서 "이 앨범에 흠뻑 젖어봐라" 라는 것 같군요.]
2. BRAZILIAN RHYME [Album Mix] [여자 보컬의 "빠라빠빠바" 로 반복하면서 시오노야 사토루 아저씨의 피아노도 그에 맞춰 피아노 연주로 처음과 끝 까지 반복 이어지는 곡입니다. 그리고 중간 부분의 두 뮤지션의 연주를 듣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심금이 흔들려 버리는것 같군요. 개인적으로 3집 앨범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3. HAPPY-GO-LUCKY [통통 튀는 분위기의 발랄한 시오노야 사토루 아저씨의 연주 입니다.]
4. ARE WE SMOKIN' YET! [통통 튀는 분위기의 팝 적인 시오노야 사토루 아저씨의 연주 입니다.]
5. SIDE BY SIDE(WE GO) [전형적인 라틴 분위기의 퓨전 음악]
6. HURRY! HURRY! [제목 그대로 스피디한 곡입니다. 시오노야 사토루 아저씨의 신디와 어느 연주자의 퍼커션의 연주가 돋 보입니다.]
7. LOS TOREROS [이국적인 느낌의 시오노야 사토루 아저씨의 연주곡]
8. FOREST [제목과 비슷한 분위기를 가진 곡 입니다. 마치 숲의 생태를 표현해낸 곡 같군요.]
9. CHASE FOR TRUTH [이 곡을 듣고 있으면 제목과 많이 비슷한 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느 한 사람이 참된 진리를 찾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10. BOLERO [스페인 무용 이라는 뜻을 가진 이 곡은, 포 오브 어 카인드 2집에도 동명의 제목이 있습니다. 포 오브 어 카인드 2집의 BOLERO 는 혼다 마사토 아저씨가 작곡 했는데, 시오노야 사토루 아저씨 쪽의 곡이 훨씬 제목과 분위기가 가까워 보입니다.
11. A LITTLE LULLABY [시오노야 사토루 아저씨의 3집 곡의 끝을 알리는 연주인 것 같습니다. 꼬마의 자장가 라는 뜻을 가졌습니다.] |
| | | | 미*** | 2007-03-19 | :: | Trio 3집 리뷰인줄 알았다는-_-;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