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MIDI | Board | Link | Guestbook  

Search

조건

Favorite Musician

Akira Jimbo

Casiopea

Dimension

Hirotaka Izumi

Hiroyuki Noritake

Issei Noro

Jimsaku

Masahiro Andoh

Masato Honda

Mitsuru Sutoh

Ottottrio

Takeshi Itoh

Tetsuo Sakurai

T-Square

Yoshitaka Mihara

  Visitor Status
 누적회원수 :

0

 현재접속자 :

0

 오늘방문객 :

0

 어제방문객 :

0

 전체방문객 :

0

бс Community :  NOTICE / FREE / MUSIC / STORY / POLL / REQUEST / DISCUSSION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름 

 미***

글쓴날 

 2007-03-20 오후 7:44:00

제목 

 DIMENSION & J-FUSION ALL STARS 내한공연 확정!!!!!!!!!!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한국의 "SEOUL JAZZ FESTIVAL" 에 출연이 결정되었습니다!

2007.5.31 한국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DIMENSION & J-FUSION ALL STARS로서 메인 액트로 출연합니다! (상세정보는 수시등록 하겠습니다!)


■ DIMENSION & J-FUSION ALL STARS
Takashi Masuzaki(Guitar)
Kazuki Katsuta(Sax)
Yoshihiro Naruse(Bass)
Keiji Matsumoto(Keyboards)
Masayuki Muraishi(Drums)

DIMENSION official page
http://www.being.co.jp/dimension
-----------------------------------------------------------------------------------------------
그간 한국에서 소문으로만 듣던 디멘션 + 나루세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마사유키 무라이시가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강력한 튠들을 많이 할 것같네요.
아니 그런데 아키라 오노즈카는 안오는 것인지?

마***

2007-03-20

  :: 

뜨허~ 가야것다...

미***

2007-03-20

  :: 

아 이거 목요일 공연이지만 정말 필참입니다-_-

미***

2007-03-20

  :: 

웬 마츠모토 케이지? 뭐 아쉬울 건 없지만 그래도 오노즈카가 DIMENSION인데 -_-

미***

2007-03-20

  :: 

오노즈카는 사다오 와타나베와 스케쥴이 겹쳐서 못오는 것일지도... 마츠모토랑 무라이시가 있기때문에 Fazjaz.jp 레파토리도 좀 할수도 있겠군요.

발***

2007-03-20

  :: 

더허어억... 나루세~!!!

연***

2007-03-20

  :: 

오노즈카를 제일 보고싶엇는데.. ㅠㅠ 안타깝네요 그래도 가야죠 ㅠㅠ 그럼 My Rule이 라이센스 될수도 있을까요? ... 아 곤시오페아에서는 공동구매 하나요? 했으면 좋겠는데.. ㅠㅠ

오***

2007-03-20

  :: 

나루세와 무라이시!!!!!!!!!!!! 이날 꼭 휴가 씁니다!!!!!!!!!

아***

2007-03-21

  :: 

아 경축이군요! 오노즈카는 꼭 와야할텐데..

케***

2007-03-21

  :: 

오 마이갓.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ㅠㅠ ㅋㅋ 저도 그날 휴가!! ㅋㅋ 언제어디서 예매할 수 있나요?

아***

2007-03-21

  :: 

ㅠㅠ

코***

2007-03-21

  :: 

디멘션에 나루세씨에 마츠모토 케이지 씨 까지! 이건 필참이군요!

네***

2007-03-21

  :: 

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

마***

2007-03-21

  :: 

고고씽!

미***

2007-03-22

  :: 

아직 예매 오픈안했습니다. 마사하루 이시카와도 안와서 혹시나 했는데 5월 31일에 사다오 와타나베의 공연이 있군요..오노즈카씨는 아쉽게 되었습니다만.. 케이지 마츠모토가 연주하는 디멘션을 또 언제 보겠습니까-_-; 일본에서도 볼 수 없는 기회! 이것도 나름대로 기회라 생각합니다. 하하

케***

2007-03-22

  :: 

예매는 어디서 할 수 있는거죠? 알려주세요 ㅠㅠ/

미***

2007-03-22

  :: 

뭐 인터파크나 티켓링크에서 하겠죠.

칼***

2007-03-22

  :: 

드디어 디멘션이 한국공연에 맛들인걸까요? 하여튼 기대됩니다. ^^

한***

2007-03-22

  :: 

정말 기대되는군요!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Microsoft Explorer 5.0 이상, 해상도 800x600 이상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e-mail to me : gonsiopea@gmail.com
Copyright(c)1998-2003 Gonsiop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