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 | 2007-03-20 | :: | 뜨허~
가야것다... |
|
미*** | 2007-03-20 | :: | 아 이거 목요일 공연이지만 정말 필참입니다-_- |
|
미*** | 2007-03-20 | :: | 웬 마츠모토 케이지? 뭐 아쉬울 건 없지만 그래도 오노즈카가 DIMENSION인데 -_- |
|
미*** | 2007-03-20 | :: | 오노즈카는 사다오 와타나베와 스케쥴이 겹쳐서 못오는 것일지도... 마츠모토랑 무라이시가 있기때문에 Fazjaz.jp 레파토리도 좀 할수도 있겠군요. |
|
발*** | 2007-03-20 | :: | 더허어억... 나루세~!!! |
|
연*** | 2007-03-20 | :: | 오노즈카를 제일 보고싶엇는데.. ㅠㅠ 안타깝네요 그래도 가야죠 ㅠㅠ 그럼 My Rule이 라이센스 될수도 있을까요? ... 아 곤시오페아에서는 공동구매 하나요? 했으면 좋겠는데.. ㅠㅠ |
|
오*** | 2007-03-20 | :: | 나루세와 무라이시!!!!!!!!!!!! 이날 꼭 휴가 씁니다!!!!!!!!! |
|
아*** | 2007-03-21 | :: | 아 경축이군요! 오노즈카는 꼭 와야할텐데.. |
|
케*** | 2007-03-21 | :: | 오 마이갓.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ㅠㅠ ㅋㅋ
저도 그날 휴가!! ㅋㅋ 언제어디서 예매할 수 있나요? |
|
아*** | 2007-03-21 | :: | ㅠㅠ
|
|
코*** | 2007-03-21 | :: | 디멘션에 나루세씨에 마츠모토 케이지 씨 까지!
이건 필참이군요! |
|
네*** | 2007-03-21 | :: | 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必 |
|
마*** | 2007-03-21 | :: | 고고씽! |
|
미*** | 2007-03-22 | :: | 아직 예매 오픈안했습니다. 마사하루 이시카와도 안와서 혹시나 했는데 5월 31일에 사다오 와타나베의 공연이 있군요..오노즈카씨는 아쉽게 되었습니다만.. 케이지 마츠모토가 연주하는 디멘션을 또 언제 보겠습니까-_-; 일본에서도 볼 수 없는 기회! 이것도 나름대로 기회라 생각합니다. 하하 |
|
케*** | 2007-03-22 | :: | 예매는 어디서 할 수 있는거죠? 알려주세요 ㅠㅠ/ |
|
미*** | 2007-03-22 | :: | 뭐 인터파크나 티켓링크에서 하겠죠. |
|
칼*** | 2007-03-22 | :: | 드디어 디멘션이 한국공연에 맛들인걸까요? 하여튼 기대됩니다. ^^ |
|
한*** | 2007-03-22 | :: | 정말 기대되는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