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게시물 읽기만 가능하며, 검색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
이름 | 벤*** | 글쓴날 | 2007-03-23 오전 2:15:00 | 제목 | 제가 쓴글이 아직도 있을정도로 게시판이 조용하군요. 질문이있습니다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
|
|
|
제가 요새 Hiro - love theory를 듣습니다
아마 레어 자료실에서 받았던것 같은데요
히로 란 분의 정보나, 그에 곡이 더있다면 피코팟 자료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곘습니다.
아참. 제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습니다. 이번엔 놓치면 정말 후회할듯합니다
좋은 기도 해주십시요! |
|
|
|
|
한*** | 2007-03-23 | :: | 부럽(?)군요. 잘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ㅎㅎㅎ | |
|
|
|
|
이전글 | 다음글 | 수정 | 삭제 | 글쓰기 | 답변글쓰기 | 목록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