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가

게시판


분류없음

T-square 키보디스트 카와노 케이조, 뇌출혈로 입원치료 중 (이후 활동 관련 보도 내용)

Masahiro Andoh mayfly0000, 2019-02-11 오전 1:29:00

(페이스북 공지 내용을 번역하였습니다)

 

============================================================

<언제나 T-SQUARE를 응원해주시는 팬여러분께>

 

201929

갑작스런 보고를 용서해 주십시오.

올해 봄 신작 레코딩이 임박한 26, 멤버 코노 케이조가 뇌출혈 때문에 긴급 입원했습니다.

다행히 생명에 지장이 없고, 카와노 본인은 가족과의 대화도 의사소통도 문제없이 할 수 있는 상황에 있습니다.

의사의 말에 의하면 적어도 1개월의 입원가료와 그 후의 재활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많이 아쉽지만 조기 부활을 위해 치료에 전념하느라 당분간 고노는 쉬고 다음주부터 시작되는 차작의 레코딩, 라이브 세션,

3월 하순의 한국 서울 단독 공연에의 카와노 케이조의 참가, 출연을 보류하게 된 것을, 보고합니다.

여러분들께는 많은 걱정을 끼쳐 드립니다만, 지금은 무엇보다도 치료를 최우선시하고,

조기의 회복과 복귀를 기다리고 싶어, 여기에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T-SQUARE 멤바스타프 일동

============================================================

 

저는 2623시 반이 넘어서 가족들의 연락으로 그의 긴급입원을 알게되었습니다.

그 후, 멤버 & 스탭은 올해 중 모든 일정을 취소하거나, 그대로 실시할 것인지, 빨리 결론을 내야만 해서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카와노 케이조라고 하는, T스퀘어의 음악적 사령탑, 음악 감독적 존재 빼고 레코딩등 도저히 무리라고 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미 고노 본인이 신작용으로 악곡을 준비하고 편곡도 끝난 것.

그 내용을 대역 플레이어로 실시(연주)할 수 있다면 예정대로 레코딩을 멈추지 않고 추진할 의사가 있다는 취지.

카와노 본인의 언질을 가족 경유해서 알았습니다.

본인의 신속한 회복, 복귀의 의사 의욕의 발로로서 받아 들여 어떻게든 레코딩의 실시로 크게 키를 자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쉽게 대역을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수퍼플레이어가 한가할 수는 없어 그의 뜻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지 고심하고 있었습니다.

라고 하는 것은, 이번 멤버로는 첫 로스안젤스·레코딩을 생각하고 있고, 이미 모든 준비가 완료되어, 후에는 도미할 뿐이라는 상태였기 때문입니다.

고심하면서도 실시를 위해서 여기저기 연락을 취하고 있던 참, 오랫동안 친분이 있는, 미국 LA 거주의 Philippe Saisse씨가 서포트의 이름을 올려 주었습니다.

정말 고마운 일이에요.

나는, 카와노 케이조의 의향을 받아 들여 다음 작품에 이 대역(라고 말하면 미안할 정도로 훌륭한 음악가입니다!)의 참가를 결정했습니다.

물론 카와노군의 승낙이 끝났습니다.

그의 의사를 받아, 지금까지 이상의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남겨진 멤버 일동 스퀘어 영혼을 내기, 신작 만들기에 힘쓰겠습니다.

코오노 케이조의 하루 빠른 회복과 완전 복귀를 기원하며, 그의 생각을 양어깨에 짊어지고

당분간, (복귀는 의사의 승인이 내려간 곳에서 실시합니다.

남겨진 멤버로, 서포트 뮤지션(대역)의 힘을 빌리면서, 올해, 데뷔 41년째에 처음으로 경험하는 파란만장 음악 격동 활동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카와노 부재에서의 외로운 생각은, 팬 여러분도, 같은 솥의 밥을 먹고 있는 T스퀘어 모두도 같습니다.

언제든지 그가 복귀할 수 있도록 주 키보드 주자의 의자는 비어 있습니다.

완전 복귀 시에는 가장 먼저 이곳에 정보를 올립니다.

걱정을 끼치는 보고로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만,

앞으로도, 아무쪼록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원, 협력을 카와노 케이조, T스퀘어에 받으시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T-SQUARE Music Entertainment Inc. CEO/Producer 아오키 미키오

이 서면은, 폐사 대표:아오키가 기록해, 카와노 케이조의 가족의 승낙을 받은 서면을 그대로 게재하고 있습니다.

============================================================

 

 

추가 정보


댓글


DIMENSION
dmsjazz, 2019-03-10

이번 한국공연 서포트는 아키토 시라이가 대신 오네요.


Hiroyuki Noritake
Gons, 2019-03-10

케이조 카와노에게는 안 된 일이지만, 아키토 시라이면 좀 색다른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겠군요. 이제 2주밖에 안 남았다니 시간의 흐름이 빠릅니다.


Yuji Toriyama
제라퓨, 2019-02-11

큰일이네요 ㅠㅠ
빠른 회복을 기도합니다


Masahiro Andoh
mayfly0000, 2019-02-11

<내용 요약> 카와노 씨 본인은 현재 입원 치료 중이고, 상태는 호전되었지만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당분간의 활동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대신 활동해줄 분으로 이전에도 티스퀘어와 인연이 있었던 프랑스 출신 키보디스트 필립 세스가 본인 복귀 전까지 신보 레코딩과 라이브 서포트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40년 넘는 긴 밴드의 역사에 있어서 멤버 교체는 많이 있었지만 건강문제는 그닥 없었기에 많이 안타깝습니다. 카와노 씨께서 라이브며 작곡이며 레코딩이며 너무 무리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던 건 아닌지... 2000년대 초 키보드 서포트 시작할 때부터 원년 멤버들과 가장 합이 잘 맞고 티스퀘어라는 팀의 음악적 성향을 이해하면서 정식멤버된 이후 팀의 음악을 이끌어 왔던 브레인인데... 푹 쉬시고 건강하신 모습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