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野崎良太 [nozaki ryota] 가 이끌어가는 특정한 멤버가 없는 자유로운 스타일의 프로젝트이다. 1998년부터, 인디즈인 플라워 레코드에서 2장의 앨범, 2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2001년에는 영국의 레이블 "Counterpoint"에서 앨범 "Inner Flight"를 발표.
지금까지 프로듀서로서, 몬도 그로소, 葉加瀬太郎 [hakase taro], bebe, sandii, 唐沢美帆 [karasawa miho], 고즈페라즈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에게 악곡을 제공하고 편곡을 담당했다. 또, 리믹스 담당으로서 bird, m-flo, modaji, London Elektricity(a.k.a.IZIT), 福富幸宏 [fukutomi hiroyuki], 中島美嘉 [nakashima mika] 등의 곡을 다루고 있다.
2003년 4월에 발매된 앨범 "Set Free" (플라워 레코드)와 간발의 차이로 6월에는 미니앨범 "Horizon"을 발매하고, 7월에 시부야Quatro(도쿄), 신사이바시Quatro(오사카) 의 원맨 라이브에서는 14명 편성의 음악성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도약이 기대되는 2004년, 2월 4일에는 대망의 새 앨범 "七色" [nanairo] 를 발매.
재즈트로닉입니다...이상하게 이곡만 들으면 우울해지네요..우울한 곡같지는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