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Gratitude
2. Memory
3. On My Way Home
4. A Farther Place
5. Forgotten Saga
6. Habanabana
7. Time of My Life
8. All I Want
9. Booga-Loo
10. Travelers
11. To the Highlands
12. Camino del Inca
13. Las Ruinas de Tiahuanacu
14. Parque del Amor
15. Isla de Sol
16. Lechaza
17. Isla de Luna
18. Play for you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이곳에서 이슈가 되는 라이센스 앨범만 맨날 구입해 오던 저에게 곤쓰님께서 알려주신 "Music Voyage"
일단 이 앨범이 라이센스가 되어있고 아직 판매중임을 알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New Age 앨범으로 분류가 되어 있었기에, 겉 표지에서 Healing 옴니버스로 소개하고 있기에 반은 걱정, 반은 호기심에 구입했지만...
뮤지션은 Masahiro Andoh, Takeshi Itoh, Keizo Kawano 만이 참여했으며 2~3분대의 트랙이 18개가 차있는 형태의 앨범입니다. 거의 T-Square의 앨범이라고 봐도 될 구성이죠... 수록곡은 J-Fusion과는 거리가 먼 편곡이고 영화 OST를 듣는 듯한 인상입니다. 짧지만 아름다운 멜로디와 다양한 구성의 곡을 듣는 재미라고 할까요??
Brasil 앨범에 수록된 A Caminho de Casa는 On my way Home 이라는 곡으로 더욱 은은하게 편곡되어 있고, A Farther Place같은 곡은 안도 솔로앨범에 수록된 듯한 컨셉으로 편곡. Forgotten Saga, Travelers, Play for you 같은 곡들은 2001년 신버전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
그 밖에 안도의 멜로디컬한 신곡들도 참 아기자기하고 재밌어서 놀랐습니다. Copacabana의 신버전이라 생각하고 들었던 Habanabana의 경우는 Copacabana와는 상관없는 곡인데 밝고 경쾌한 게임음악 같은 이미지마저 들 정도... 이게 어딜봐서 New Age란 말인지!!
Keizo Kawano의 곡도 6곡이나 포함되어 있는데 완성도 높고 뛰어난 곡이 많더군요. 더 들어볼 예정이지만...
새로운 T-Square의 앨범에 목이 말라있으신 분이라면 한번쯤 관심 가져볼 만한 앨범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유해드리고 싶지만 라이센스 된 음반이므로 직접 사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